관리자 댓글 없음
편집자주_인터뷰는 2017년 1월과 2월에 이메일과 전화통화를 통해 이뤄졌습니다. N** 선생님은 기쁜 마음에 국민이주 세미나에 참석하여 다른 분께 인사라도 드리고 싶다고 하셨습니다. 사업상 해외출장이 잦아서 그렇게 하지는 못하지만 국민이주와 함께했던 6년 동안 매우 만족스러웠다고 전했습니다. 다시한번 100% 원금상환받은 N** 고객님 축하드립니다. 그리고 앞으로도 더욱 행복하시길 기원합니다.

N** 투자자 수속 진행 과정

2009년 국민이주와 상담 계약 2010년 투자금 송금  2011년 7월 미국 입국, 조건부영주권 취득  2013년 3월 조건해지 신청  2015년 3월 영구영주권 취득  2016년 아들 시민권 취득

image_669628091487325442768

원금상환을 받고 기뻐하는 투자자와 그레그 헤이든 NYCRC 아시아유럽 총괄본부장


Q. 선생님, 미국투자이민 원금상환 축하드립니다.

 A. 감사합니다. 2009년도에 투자이민 진행하려고 두 세군데 이주공사 상담받고 국민이주를 선택했는데, 투자이민에 대해 진솔하게 설명해주셔서 국민이주를 선택했습니다. 국민이주를 믿고 있었는데 원금상환을 받고나기 매우 기쁩니다. 20117월에 미국투자이민 프로그램으로 미국에 입국, 조건부영주권을 받고, 2013년도에 조건해지 신청하고 2014년에 영구영주권까지 받았습니다. 아들은 현재 시민권자로 뉴욕에 있는 대학에 다니고 있습니다. 저와 아내는 영주권자로 생활하고 있습니다.

Q. 미국투자이민을 결정하신 주된 이유는 무엇이었나요? 

A. 자녀교육을 위해 투자이민을 선택했습니다. 우리 아이가 좀더 행복하게 성장하기를 바랬습니다. 결론적으로 보면 잘 선택한 것 같습니다. 남자 아이다보니 좀 더 큰 세상에서 좀 편하게 학교를 다녔습니다. LA쪽에서 사립고등학교를 다니다가 현재는 동부쪽 대학을 선택하여 공대에 진학하였습니다.
shutterstock_31537807

 Q. 2010년 미국투자이민 프로그램으로 투자했고, 2016년 원금 상환받기까지 국민이주(주)나 NYCRC의 서비스는 충분했나요?

A. I-526 승인되고 대사관 인터뷰, 리앤트리퍼밋, 조건해지 과정에서 국민이주와 편하게 의논하였고요. NYCRC로부터는 사업보고 형태의 레터를 받았습니다. 무엇보다도 매 분기마다 1200불 정도의 투자금 이자도 받았습니다. 1년이면 미국투자이민으로 3600불 이상의 이자도 꼬박꼬박 받았으니까 저는 나름 만족합니다

Q. 이민 후 삶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A. 미국이라고 모든 것이 좋지는 않겠지요. 아마 아이 입장에서는 70%는 좋은 거 같고요, 저희 부부 입장에서는 한국이나 미국이나 비슷비슷한 거 같습니다. 미국이라고 공부하는 게 만만한 것은 아니었습니다. 한국만큼 여기서도 치열하게 공부하고 인도계, 중국계 이민자들은 더 열심히 공부하는 것 같아요. 다행히 우리 아이는 큰 무리없이 공부하며 잘 지냈습니다.
 A50I4202

Q. 미국 생활하면서 불편한 점은 없었나요?

A. 아이들은 큰 불편한 없이 잘 적응했지만, 저희 부부들은 아무래도 나이가 있다보니 언어 소통은 조금 불편했습니다. 한국에서도 사업을 하고 있었는데 미국에 나가 있을 때가 많다보니 한국 사업에 차질이 빚어지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인생이라는 게 모든 게 좋을 수는 없잖아요. 얻는 게 있으면 잃는 것도 있다고 생각해요. 저희 부부는 아이 교육에 더 중점을 두었기 때문에 저의 불편한 부분은 감수할 수 있는 것이라 생각합니다.
Q. 미국투자이민법은 원금상환 보장이 안되는데 투자했던 기간 동안 불안하지는 않았는지요?
A. 영주권 취득이 가능한 지, 원금상환이 확실한 지를 기준으로 미국투자이민 프로젝트를 결정했고요. 국민이주()에서 잘 설명해주었기 때문에 불안하지는 않더라고요. 사실 처음에는 다른 프로젝트에 투자했는데 국민이주 조언으로 NYCRC ‘뉴욕시 브루클린 네이비야드 1로 변경했습니다. 다른 곳에 송금했다가 다시 환불받았지요. 그런 과정에서 국민이주에 대한 신뢰가 쌓였던 것 같습니다. 결론적으로 저의 선택이 옳았다고 생각하고, 국민이주에 감사드립니다.
A50I3970
Q. 영주권을 취득하기 전과 후, 고객님 본인이나 가족에 어떤 변화가 생기셨나요?
A. 아들이 서부에서 사립고등학교를 다녔고 지금은 뉴욕에 있는 대학에 진학하여 대학생활을 하고 있어요. 저희 부부는 한국에서도 사업을 하고 있기 때문에  일정 기간 미국에서 거주하고, 한국에도 자주 나오는 편입니다. 저희 부부는 늘 함께 다녔습니다. 미국에 있을 때도, 한국에 있을 때도 저희 부부는 같이 있었기 때문에 큰 불편함은 없었습니다.

Q. 미국생활할 때 불편한 점은 없었나요?

A. 미국에서 만난 한국 사람의 50%는 조심해야겠더라고요. 한국 교회에서 만난 사람도 마찬가지고요. 미국에 입국해서 1년 정도 지나서 집을 사게 되었는데요매매가의 5%를 커미션으로 받기 때문에 거래를 성사시키는 데에 급급해하더라고요. 꼭 그 사람이 나쁘다고 할 수는 없죠. 저희가 미국사회를 잘 모르기 때문일 수도 있으니까요. 미국에서 세금신고를 꼬박해야하고, 캘리포니아에 거주하기 때문에 한국에서 발생하는 일정정도 이상의 소득에 대해서는 세금을 내는 게 조금을 불편하죠.

Q. 지금 미국투자이민을 준비하는 투자자 분에게 하고 싶은 조언이 있으시다면?

A. 제가 선택한 국민이주의 미국투자이민 프로젝트를 선택한다면 잘 진행되리라 믿습니다. 좋은 미국투자이민 프로젝트를 추천해주시고 진행해주셔서 감사드리고, 마지막까지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A50I4080

세미나 일시
이름
email
연락처

+ 개인정보동의 자세히 보기